
자유총연맹 부산 중구지회는 4월 17일 10시 비프광장 일원에서 에너지 절약 실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날 회원들은, 생활 속 전기 절약 실천 홍보, “끄고, 뽑고, 줄이고!” 에너지 절약 안내, 주민 대상 홍보물 배부 등을 통해 에너지 절약의 중요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작은 실천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든다는 믿음으로 자유총연맹 부산 중구지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에너지 절약 문화 확산 캠페인과 활동에 앞장설 것이다.

자유총연맹 부산 중구지회는 4월 17일 10시 비프광장 일원에서 에너지 절약 실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날 회원들은, 생활 속 전기 절약 실천 홍보, “끄고, 뽑고, 줄이고!” 에너지 절약 안내, 주민 대상 홍보물 배부 등을 통해 에너지 절약의 중요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작은 실천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든다는 믿음으로 자유총연맹 부산 중구지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에너지 절약 문화 확산 캠페인과 활동에 앞장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