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총연맹 경남 진주시지회 회원들은, 4월 21일(화) 07:50부터 진주시청 사거리에서 자원 안보위기 경보 발령에 따른 에너지 위기 극복 대국민 참여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출근 시간, 사람이 많이 붐비는 시청사거리에서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위기 상황에 따른 에너지 절약의 경각심을 널리 전파하는 효과를 거두었다.


자유총연맹 경남 진주시지회 회원들은, 4월 21일(화) 07:50부터 진주시청 사거리에서 자원 안보위기 경보 발령에 따른 에너지 위기 극복 대국민 참여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출근 시간, 사람이 많이 붐비는 시청사거리에서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위기 상황에 따른 에너지 절약의 경각심을 널리 전파하는 효과를 거두었다.